[2016 AAA]이시영·성훈, AAA베스트초이스상..이시영 "셀프수상 새로워"

AAA특별취재단   |  2016.11.16 19:00
/사진=네이버 V앱 영상 캡처 /사진=네이버 V앱 영상 캡처


배우 이시영과 성훈이 2016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서 배우 부문 AAA 베스트초이스상을 수상했다.

16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유일 드라마·K팝 통합 시상식 AAA가 열렸다.

이날 이시영과 성훈은 베스트초이스상의 영예를 안았다. 성훈은 "화려하고 좋은 자리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살겠다. 치열하게 연구해서 더 좋은 연구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셀프 수상이 새롭다. 이 상에 어울리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분들과 기쁨 나누고 싶다. 더 좋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6 AAA에는 올 한해를 빛낸 대세 가수와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수 부문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블락비, B.A.P, 빅스, AOA, 트와이스, 마마무, 세븐틴, 블랙핑크, NCT 127, 우주소녀, 거미, 다이나믹듀오, 황치열, 한동근 등이 자리했다.

배우 부문에는 조진웅, 박해진, 박신혜, 윤아, 수지, 박보검, 김유정, 서강준, 진구, 김지원, 남궁민, 남지현, 성훈, 이정신, 나나, 류준열,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 등이 함께했다.

중화권 스타 방대동, 베트남 배우 치푸, 일본 인기 그룹 보이즈앤멘 등 해외 스타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이시영, 방송인 조우종의 사회로 진행된 2016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 그리고 머니투데이 미디어, 더스타아시아 등이 후원했다. 머니투데이방송(MTN),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중국 바이두 모바일, 일본 TV아사히 위성으로 생중계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