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넵스와 8년 연속 동행... 후원 연장 계약 체결 - 스타뉴스

박성현, 넵스와 8년 연속 동행... 후원 연장 계약 체결

심혜진 기자  |  2021.01.21 13:50
박성현(왼쪽)과 강동호 넵스 대표./사진=넵스 제공박성현(왼쪽)과 강동호 넵스 대표./사진=넵스 제공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박성현(28·솔레어)이 가구 전문 기업 넵스(NEFS)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넵스는 21일 공식자료를 통해 "세계 대회에서 박성현 선수의 기량 향상과 좋은 성적에 기여해 국내 골프 스포츠 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하고자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넵스는 박성현이 신인이었던 지난 2014년 메인 스폰서 3년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2017년부터는 서브 스폰서 협약을 통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왔다.

이번 후원 협약 체결로 박성현은 후원금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되며, 올해 연말까지 넵스 제품 관련 행사에 참여하는 등 넵스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강동호 넵스 대표는 "박성현이 국내외 무대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넵스는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주를 발굴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넵스는 2009년 KLPGA 넵스 마스터피스를 시작으로 KPGA 넵스 헤리티지, 넵스 헤리티지 주니어 등의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