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넥스트 SON'과 행복한 시간... "너희들 꿈 진심으로 응원"

이원희 기자  |  2022.05.27 19:26
SON축구 아카데미를 찾은 손흥민(빨간색 원).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SON축구 아카데미를 찾은 손흥민(빨간색 원).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EPL 킹' 손흥민(30·토트넘)이 '넥스트 SON'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손흥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춘천 동면에 위치한 'SON축구 아카데미' 경기장 사진을 업로드했다. 또 "sonacademy", "오랜만에 오니까 좋다"는 글도 함께 올렸다.

이를 비롯해 손흥민은 축구유망주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게시했다. 왼쪽 맨 끝에 자리잡은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씨의 모습도 눈에 띈다. 손흥민은 "자주 오지 못해 미안하지만,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너희들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올 시즌 손흥민은 리그 23골을 터뜨리며 리버풀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30)와 함께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이에 손흥민은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유럽 5대 리그 득점왕이라는 대기록을 썼다. 특히 페널티킥 없이 순수 필드골로 이뤄낸 득점왕이어서 더욱 값진 기록으로 평가받는다.

한편 손흥민은 오는 30일 한국 국가대표팀에 합류한다. 6월 2일 브라질, 6일 칠레, 10일 파라과이, 14일 이집트와 차례로 격돌한다.

SON축구 아카데미를 찾은 손흥민.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SON축구 아카데미를 찾은 손흥민.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