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박명수 "최선 다해 뛰어준 우리 대표팀 존경·사랑"

이경호 기자  |  2022.11.25 11:12
개그맨 박명수/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개그맨 박명수/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박명수가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해 우루과이와 경기를 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에 대해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25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 DJ 박명수는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경기에 대해 언급했다.

박명수는 "자, 국민으로서 목 터져라 응원하느라 다들 고생 많으셨죠. 선수로서 최선을 다해 뛰어준 우리 대표팀 존경하고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부터 제가 할 일은 선수로 열심히 뛰는 게 아니고, 희극인으로 더 많은 분들을 위해서 웃겨드리는 거겠죠"라고 말했다.

이어 "상까지 받은 국가대표 희극인. 뭘 이런 걸 썼니. 박명수의 라디오쇼 굉장히 기쁜 마음으로 생방송으로 출발합니다"고 덧붙였다.

박명수는 지난 24일 '2022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

한편, 지난 24일 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경기에서 양팀 득점없이 0 대 0으로 끝났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