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싱크로율" 한소희, '악마리' 주인공 카예나 황녀 캐스팅 [공식]

윤성열 기자  |  2022.09.27 09:49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소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네 번째 슈퍼 웹툰 프로젝트 '악녀는 마리오네트'(이하 '악마리', 원작 한이림, 글 정인, 그림 망글이)의 두 번째 페르소나로 발탁됐다.


27일 첫 공개된 포스터에는 '악마리' 주인공 카예나 황녀로 분한 한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매혹적인 자태와 주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악마리'는 동생 레제프의 음모 속에 마리오네트 인형같이 수동적 인물에 머물렀던 카예나 황녀가 180도 변화해 레제프와 대적하고, 키드레이 공작과는 정치적 파트너이자 운명의 상대로 거듭나는 서사를 그린다. 3000만 독자들이 선택한 글로벌 IP로, 누적 조회 수 1억 5000만회를 기록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한소희는 빼어난 아름다움과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카예나 황녀로 재탄생한 모습이다. 그는 푸른빛의 귀걸이와 화려한 장식의 목걸이,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눈부신 드레스로 황녀의 고귀한 품격을 뽐냈다.

또한 "그 누구도 내 위에 설 수 없어"라는 카피와 함께 보이는 카예나 황녀의 이지적인 눈빛은 앞으로 그가 펼칠 치열한 서사를 예상하게 한다. 한소희는 '악마리'의 세계관과 카예나 황녀의 스토리텔링을 영상에 담아 흡인력 있게 구현할 예정이다.

한소희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설문한 카예나 황녀 추천 배우 설문 조사에서 압도적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앞서 키드레이 공작 역에는 배우 차은우가 캐스팅됐다. 레제프 역의 페르소나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악마리 웹툰 드라마틱 트레일러' 영상은 오는 10월 7일 카카오페이지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를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카카오엔터 작품에는 주체적 여성상을 가진 캐릭터들이 독보적으로 많이 등장한다. '악마리'의 카예나 황녀는 그 중에서도 단연 두각을 드러내는 인물 중 하나다. 스스로 껍질을 깨고 나와서, 주도적으로 운명을 개척해가는 과정이 입체적이고도 몰입감 있게 나타나는 것이 매력이다"며 "한소희 배우는 이런 카예나 황녀를 정말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