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나영석PD 예능 섭외? '코빅' 버리고라도 가야죠" [걍나와]

윤성열 기자  |  2022.09.27 08:48
/사진='걍나와' 예고 영상 캡처 /사진='걍나와' 예고 영상 캡처
개그우먼 이은지가 나영석 PD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27일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이은지는 오는 28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 17화에 열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MC 강호동은 이은지의 등장에 흥분하며 "이게 무슨 일이냐. 지구를 들었다 놨다 하는 대세"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은지 역시 높은 '텐션'으로 인사해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이은지는 "나영석 PD가 하신다는 말에 tvN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을 바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강호동은 "'코빅'(코미디 빅리그)을 버리고서라도 갔을까?"라고 물었고, 이은지는 고민 없이 "버려야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이은지의 대답에 "이건 되돌릴 수 없는 멘트다. '코빅'이 날 이해해줘야 한다는 거냐"라며 특유의 몰아가기 토크를 펼쳤다. 이은지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이 흐름 뭐야?"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개인기도 빠지지 않았다. 이은지는 "한국 가수와 미국 가수가 각각 고음 낼 때의 차이법"이라며 한국과 미국 가수의 고음 창법을 따라 해 큰 웃음을 줬다. 이에 '걍나와' 본편에서 이은지가 펼칠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 등 활약에 기대가 모였다. 17화는 오는 28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