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해준, 숨 안쉬는 기안84에 긴장..쓰러진 거야?[별별TV]

이상은 기자  |  2022.08.06 00:05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김해준이 튜브를 불다 멈춘 기안84를 보고 놀랐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해준과 기안84가 바다로 떠난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해준과 기안84는 커다란 튜브를 준비했다. 물놀이에 앞서 튜브를 불던 김해준은 "저는 여기까지인 것 같아요"라며 기안84에게 튜브 불기를 넘겼다.

기안84는 순식간에 튜브에 바람을 채웠고, 스튜디오에서 VCR로 이 모습을 지켜본 김해준은 "기안이 형이 폐 활량이 정말 좋더라고요"라며 칭찬했다.

김해준은 쉬지 않고 튜브를 부는 기안84에게 "형님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라고 말했고, VCR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기안84의 폐 활량을 보며 "박지성이네 박지성이야"라고 감탄했다. 그때 VCR 속 기안84는 튜브에 입을 댄 채 멈췄고 박나래는 "저대로 쓰러진 거 아니야?"라며 놀랐다.

김해준은 "형?"이라며 놀라서 불렀다. 이에 기안84는 손을 들어 자신이 괜찮다는 것을 알렸다. 김해준은 "어 형 진짜 깜짝 놀랐어요"라고 말한 후 안도했다. 이어 "움직이지도 못했어요. 깜짝이야"라며 놀란 감정을 드러냈다.

VCR을 지켜보던 기안84는 "(튜브를) 살짝 쉬었다가 불어 줘야 해요"라며 대수롭지 않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