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호영 특급 직원 사랑..통큰 커피 선물 "리액션 더 해줘"

윤상근 기자  |  2022.05.14 10:07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김호영이 직원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선물을 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199회에서는 인싸 김호영의 남다른 직원 사랑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김호영은 지인 만남부터 스케줄 소화까지 바쁜 하루를 보냈다. 이후 자신의 사무실로 향하던 김호영은 고생하는 직원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김호영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바로 커피 선물. 평소에도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삼계탕 등을 아낌없이 선사했던 김호영은 이날 사무실 식구들을 위해 커피를 준비하고, 매니저와 함께 커피 캔에 스티커를 붙이는 정성까지 보였다.

김호영 표 찐 사랑에 직원들 역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호영은 자신이 선물한 커피 인증샷을 찍는 직원들에게 "리액션 더 해줘~"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김호영의 또 다른 직원 사랑 모먼트도 이어졌다. 바로 매니저의 스타일 변신을 위해 김호영이 직접 등판한 것. 김호영은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매니저를 위한 코디 대결에 나서 흥미를 유발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김호영이지만, 이날 매니저 스타일 변신 도중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과연 남다른 패션 감각의 소유자 김호영이 성공적인 코디를 해낼 수 있을지, 매니저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