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이규라, 14일 싱글 '우리 헤어지다 못해' 발매..겨울 발라드

윤성열 기자  |  2022.01.14 19:14
/사진제공=D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DM엔터테인먼트
가수 이규라가 겨울에 어울리는 발라드로 돌아온다.


13일 D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규라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르르 통해 DM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 김발라드와 손잡고 싱글 앨범 '우리 헤어지다 못해'를 발매한다. 김발라드는 지난 5월 가수 김정연이 부른 '이별의 끝은 이렇게 아픈데'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우리 헤어지다 못해'는 이별을 앞둔 연인이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아파하는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다.

공허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1절 도입부를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시작하고, 점차 쌓여가는 악기와 스트링 사운드로 점점 커져가는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 또한 파트의 변화에 따른 악기 구성 및 리듬 변환으로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발라드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규라는 오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서교동 살롱문보우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48석, 사전 예약으로 진행될 이번 쇼케이스에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에서 인도 버스커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 헤이즈문이 게스트로 함께 한다.

한편 이규라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JTBC '히든싱어' 등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MBC '모두 다 김치', MBN '설렘주의보', KBS 1TV '누가 뭐래도' 등 다수의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