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수현, 수아를 고맙게 한 '스노이 나이트' 안무 비밀 [앞담화인터뷰]

공미나 기자  |  2022.01.14 18:09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빌리(Billlie·시윤, 츠키, 션,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 문수아가 신곡 '스노이 나이트 (snowy night)' 무대를 할 때마다 수현에게 고마움을 느낀다고 밝혔다.

빌리는 최근 스타뉴스와 만나 앞담화인터뷰를 진행했다. 앞담화인터뷰는 한 멤버 대한 질문에 나머지 멤버들이 돌아가며 대답을 하는 형식이다.

멤버들은 수현에 대해 "이번 활동에서 '링 바이 링' 때는 몰랐던 사랑스러운 매력을 알았다"며 반전 매력을 언급했다.

또한 문수아는 수현에게 고마운 점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문수아는 "'스노이 나이트' 2절에 시윤 씨가 나오는 구간이 있는데, 그때 잘 보면 저와 수현이가 아이컨택을 한다. 무대를 하다 둘이 눈이 마주치면 서로 웃다가 에너지가 올라간다. 그래서 2절부터 다시 춤을 열심히 추게 되는 매직을 볼 수 있다"며 "웃게 해 줘서 고맙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이밖에도 빌리 멤버들이 수현에 대해 어떤 앞담화를 나눴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한편 빌리는 미스틱스토리가 내놓은 1호 걸그룹. 지난 달 윈터 스페셜 시즌 송 '스노이 나이트'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스노이 나이트'는 모두가 들떠있는 듯 하지만 매년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지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히 할 일도 없고, 평소와 다름없는 똑같은 일상 속에서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꿈과 상상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