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되세요♡ 임영웅 팬들 저소득층 아동 난방비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문완식 기자  |  2021.12.05 20:53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난방비를 기부,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가 국내 저소득층 가정에 난방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12월 4일 월드비전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평소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등 기부에 앞장서고 있는 임영웅을 따라 11월 한달 동안 부천 지역 팬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금활동을 펼쳤다. 모금된 기금은 전액 월드비전에 기부, 경제적 어려움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야만 하는 국내 위기아동들을 위한 '난방온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월드비전 '난방온 캠페인'은 국내 위기아동가정에 겨울철 주거 환경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난방비와 따뜻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외투, 이불, 전기난로 등의 난방용품을 지원하는 위기아동지원 캠페인이다.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월드비전을 통해 아동 7818명이 약 19억원 규모의 난방비 지원 혜택을 받았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평소 좋아하는 임영웅씨를 따라 팬클럽에서 함께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영웅시대의 이름처럼 소외된 아이들에게 삶을 보살피고 지켜주는 영웅이 되어 줄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에 앞장 서고 싶다"고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에서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 아이들에게 따뜻한겨울을 선물해주심 감사드린다"며 "난방비, 난방용품이 넉넉하지 않은 아이들에게 길고 추운 겨울은 무섭고 두려울 것이다. 소외된 아이들을 지키고 온기를 전해주는 어른들이야 말로 진정한 영웅이라고 생각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