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유미의 세포들' OST 8번째 주자..3년만 완전체[공식]

윤상근 기자  |  2021.10.14 09:49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가수 멜로망스가 '유미의 세포들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OST를 제작하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14일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이 함께 완성한 곡 '우리의 이야기'가 오는 15일 발매된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만나는 멜로망스의 음악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멜로망스가 부른 '유미의 세포들' 8번째 OST '우리의 이야기'는 멜로망스 공동 작곡의 노래로 김민석이 작사, 편곡은 정동환이 진행했다. 멜로망스 특유의 매력을 담아 드라마뿐 아니라 멜로망스의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라면 좋아할 수 있는 음악이 될 전망이다.

김민석의 독보적인 목소리와 정동환 특유의 포근하고 따스한 피아노 선율에 현악기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유미의 세포들' 4회에서 개구리가 유미(김고은 분)의 마음의 문을 통과하며 두 사람의 사랑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됐을 때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어 보는 이들의 마음에 몽글몽글한 감정을 선사했다. '우리의 이야기'는 드라마 속 유미의 마음 속 '사랑'을 표현하는 곡이기도 하지만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평범한 일상의 시간조차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주변의 고마운 사랑(사람)들을 향한 '우리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제작사는 "멜로망스하면 떠오르는 곡인 '선물'처럼 따뜻하면서도 진한 여운과 감동을 주는 따뜻한 발라드 곡이 만들어졌다. 기대하시는 만큼 완성도 높은 음원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설명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멜로망스는 그동안 많은 작품의 OST 러브콜을 받아왔다.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화유기', '미스터 션샤인' 등 흥행 작품의 OST를 불렀으며 이번에 멜로망스 완전체로는 3년 만에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한다.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4억 뷰에 달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자극 공감 로맨스. 김고은, 안보현, 진영,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