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NCT 127, 에이티즈 꺾고 1위 "시즈닝 감사"[★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1.09.24 18:31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뮤직뱅크'에서 그룹 NCT 127이 에이티즈(ATEEZ)를 꺾고 1위의 주인공이 됐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컴백한 NCT 127이 신곡 'STICKER'로 정상을 차지했다.

이날 NCT 127은 에이티즈를 꺾고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에이티즈는 "우선 저희가 굉장히 오랜만에 나오게 됐는데 소중한 시즈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그리고 이번 활동을 위해서 좋은 조언을 많이 해 주신 회사 형들, 이수만 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회사 식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또한, 이날 ITZY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신곡 'LOCO'로 컴백한 ITZY는 이달 24일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및 타이틀곡 'LOC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이는 모두가 기다려온 ITZY의 첫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 '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자신감을 장착한 여성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뮤직뱅크'에는 있지(ITZY), MCND, OMEGA X, 스테이씨(STAYC),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T1419, 노라조, 박현호, 스카이리(SKYLE), 아이칠린, 양요섭, 원호(WONHO), 윤서령, 퍼플키스(PURPLE KISS), 현아&던 등이 출연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