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김태희와 한솥밥[공식]

안윤지 기자  |  2021.09.24 15:41
배우 김정현 /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김정현 /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김정현이 새 둥지를 틀었다.


24일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본사와 배우 김정현 씨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서 김정현 씨가 가지고 있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김정현 씨가 자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접한 이후 오랜 시간 진심으로 대화하며 서로 신뢰를 쌓았다"며 "무엇보다 당사는 김정현 씨의 연기를 향한 끝없는 열의에 감동했다. 김정현 씨에게 배우 케어 등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약속하였고 향후 연기 활동의 든든한 동반자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정현 씨는 현재 자신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고 연기에만 전념할 수 있는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스토리제이컴퍼니와 김정현 씨는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건강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현은 드라마 KBS '학교 2017',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MBC '시간', tvN '사랑의 불시착'과 '철인왕후' 등에 출연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엔터테인먼트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