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XAOA 찬미 '색다른 그녀', 10월 개봉 확정 [무비타이밍]

김미화 기자  |  2021.09.15 09:31
빅스 혁, 장성윤, AOA 찬미 / 사진=각 소속사 빅스 혁, 장성윤, AOA 찬미 / 사진=각 소속사
빅스 혁(한상혁), 장성윤, AOA 찬미(김찬미)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색다른 그녀'가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색다른 그녀'는 여자친구 지연과 결혼을 약속하고 미래를 꿈꾸던 완벽한 남자 완준에게 남모를 비밀이 생기고 이를 예리에게 들키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완벽주의자 완준(한상혁 분)과 그의 여자친구 지연(김찬미 분) 그리고 완준을 짝사랑하는 예리(장성윤 분)의 아슬아슬한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사건들로 유쾌함과 특별한 설렘을 선사한다.

VIXX의 멤버인 한상혁은 '색다른 그녀'에서 주인공 완준의 훈훈하면서도 허당끼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SKY 캐슬'로 데뷔해 다채로운 연기력을 보여주는 장성윤은 완준을 짝사랑하는 사차원 매력을 가진 직장인 예리를 탁월하게 소화하면서 한상혁과 호흡을 맞췄다. AOA 멤버이자 통통 튀는 캐릭터로 사랑받는 김찬미는 지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배우 김응수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색다른 그녀'는 '청담보살', '위험한 상견례' 시리즈를 탄생시킨 코미디의 대가 김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 된 1차 보도 스틸에는 완준과 지연 그리고 예리의 아슬아슬한 사랑 관계가 암시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색다른 그녀'는 10월에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