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재정,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겹쳐..'아는 형님' 녹화 불참

안윤지 기자  |  2021.07.22 13:04
프로젝트그룹 MSG워너비 박재정이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위해 도착하고 있다. 2021.07.1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프로젝트그룹 MSG워너비 박재정이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위해 도착하고 있다. 2021.07.13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박재정이 코로나19 확진자 동선과 겹쳤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재정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것으로 확인됐다. 그는 밀접 접촉자는 아니기에 방역 당국에 연락은 따로 오지 않았으나 검사를 받으러 간 상황. 이에 따라 그는 오늘(22일) 진행 예정이었던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에 불참한다.

박재정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그룹 MSG워너비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MSG워너비는 활동 종료를 선언했으나, 배우 이동휘가 박재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김정민, KCM, 박재정은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했다. 하지만 박재정은 아쉽게도 녹화에 참여하지 못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