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하성운·ITZY '케이콘택트 포 유', 오늘(22일) 오후 4시 특별 방송

한해선 기자  |  2021.07.22 11:18
/사진=엠넷 /사진=엠넷


엠넷이 22일 오후 4시부터 4시간 가량 '케이콘택트 포 유'의 특별한 무대들을 방송한다.

지난 6월 19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 '케이콘택트 포 유'는 전세계 155개 지역 500만여명의 유·무료 관객이 함께한 글로벌 대표 언택트 K컬처 페스티벌. CJ ENM만의 공연 연출력과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기술력이 더해져 세계 K컬처 팬에게 현장감을 극대화한 언택트 페스티벌 경험을 선사했다.

'케이콘택트 포 유'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기존 KCON(케이콘)이 개최되었던 미국 뉴욕, 호주 시드니 등의 지역으로 월드투어를 떠나는 컨셉으로 개최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케이콘택트 포 유'에서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이 꾸민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케이콘택트 포 유'에는 에이스(A.C.E), 아스트로, 비투비(BTOB), 씨엔블루, 에버글로우, 프로미스 나인, 골든차일드, 하성운, 하이라이트, 아이콘(iKON), 있지(ITZY), 제이오원(JO1), 이달의 소녀, 오마이걸, 원어스, 온앤오프, 피원하모니(P1Harmony), 펜타곤, SF9,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티오원(TO1), 베리베리, 위클리, 위키미키 (ABC순) 등 25팀이 출격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것은 물론 오늘 하이라이트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음악성에 집중해 특별한 편곡으로 꾸며진 '음악실' 무대와 팬들이 보고싶은 곡과 컨셉으로 퍼포먼스를 준비한 '팬리퀘스트' 무대, 그리고 여름을 맞이해 아티스트들이 특별하게 준비한 서머송 커버 무대들도 오늘 하이라이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