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공소년, 이하민 영입하며 5인조 개편→8월 12일 컴백 [공식] - 스타뉴스

청공소년, 이하민 영입하며 5인조 개편→8월 12일 컴백 [공식]

이덕행 기자  |  2021.07.22 10:56
/사진 = 크롬엔터테인먼트/사진 = 크롬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BZ-BOYS(청공소년)가 2년 만에 컴백한다.

22일 오전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BZ-BOYS(청공소년)가 오는 8월 12일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5인조 그룹으로 발매하는 첫 앨범이자 지난 'YESSIR' 활동 이후 2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멤버들이 보다 완벽한 무대를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Z-BOYS(청공소년)는 미성의 보이스를 가진 Bon, 파워풀한 보이스를 갖고 있는 승현과 하민, 강렬한 하이톤의 랩을 구사하는 Double.D, 묵직한 중저음과 기교 있는 랩을 구사하는 태웅까지 총 5인조로 구성됐다. 특히 하민은 지난 5월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후 '꿈을 꾼다' 커버 송을 공개하며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BZ-BOYS(청공소년)는 이번 신보를 통해 멤버 하민의 합류로 더욱 탄탄해진 보컬 라인과 한층 더 깊어진 청공소년만의 음악과 메시지를 대중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BZ-BOYS(청공소년)는 젊음을 상징하는 푸른 공간에서 밝은 에너지를 대중들에게 전하겠다는 뜻을 담은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9년 'Question'으로 데뷔한 후 'YESSIR'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