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리커버리 썸머 시리즈' 출시

채준 기자  |  2021.06.17 12:34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최근 큐셔닝이 좋은 리커버리 슈즈가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인식되면서 편안함과 패션성을 갖춘 여름 슈즈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예년보다 집중호우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비오는 날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리커버리 슈즈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는 발의 피로를 풀어줘 여름철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리커버리 썸머 시리즈'를 출시했다.

네파 '리커버리 썸머 시리즈'는 미드솔 위에 리커버리 풋베드가 적용돼 피로가 누적된 발의 회복을 도와주는 리커버리 슈즈 제품군이다. 우수한 쿠셔닝은 물론 직접 닿는 안감 부분에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네오플랜 소재를 적용해 착화감이 우수하며, 트렌디한 패턴의 미드솔을 적용해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데일리룩이나 가벼운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샌들형부터 원마일웨어나 휴양지 패션으로 연출하기 좋은 슬라이드형과 플립플랍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발의 피로가 쉽게 누적된다는 점에서 우수한 쿠셔닝으로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할 수 있는 리커버리 슈즈가 썸머 슈즈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