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더 비기닝', 22일 스페셜 상영회..김민석X위하준X정원창 무대인사[공식]

강민경 기자  |  2021.06.17 10:49
정원창, 김민석, 위하준(왼쪽부터) /사진제공=CJ ENM 정원창, 김민석, 위하준(왼쪽부터) /사진제공=CJ ENM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감독 채여준)이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17일 CJ ENM은 "'샤크: 더 비기닝'이 오는 22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극장에서 유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150만 이상의 구독자를 사로잡은 레전드 액션 웹툰이자 원작인 웹툰 '샤크'의 팬들은 물론, 영화를 기다려 온 팬들을 초청하는 '샤크 : 더 비기닝' 스페셜 상영회는 다가오는 6월 22일 오후 8시 CGV여의도에서 진행된다.

특히 팬들은 영화를 유일하게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는 소식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샤크 : 더 비기닝'의 주역인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리얼 액션 3인방이 깜짝 무대인사까지 확정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전망이다.

이번 '샤크 : 더 비기닝' 스페셜 상영회는 리얼 생존 액션의 컨셉을 살린 스페셜 굿즈 리얼 생존 홈트레이닝 KIT까지 제공한다. 영화 속 중요한 소재로 등장하는 튜빙밴드와 함께 요가링, 악력기 등 점차 성장하는 차우솔로 변신할 수 있는 굿즈들로 알차게 구성돼 팬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할 전망이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은 17일 오후 4시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