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제치고 1위 '3관왕'[★밤TView] - 스타뉴스

'엠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스파 제치고 1위 '3관왕'[★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1.06.10 20:29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엠카운트다운'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걸그룹 에스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위 소감을 밝혔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에스파를 제치고 신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제로 바이 원 러브송)으로 1위를 차지했다.

수상소감에서 휴닝카이는 "이렇게 멋진 앨범 선물해주신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님, 그리고 멋진 안무를 선물해준 안무팀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늘 열심히 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1위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SBS MTV '더 쇼'와 MBC M '쇼 챔피언' 포함해 총 3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이밖에도 이번 방송에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 또한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지난 9일 발표한 새 미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Alcohol-Free'(알콜-프리)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트와이스의 이번 신곡은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한 신곡을 통해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에버글로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원소녀, TO1, 고스트나인, 우진영, 위아이, 하성운, 엔플라잉, 트와이스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