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로제, 강승윤 제치고 1위..아스트로 컴백[★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1.04.08 19:56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강승윤을 제치고 4월 둘째주 1위를 차지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로제가 방송 출연 없이 강승윤을 제치고 1위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 강승윤과 로제가 각각 1위 후보로 올랐다. 강승윤은 '아이야'로, 로제는 'On The Ground'로 대격돌을 벌인 끝에 로제의 'On the ground'가 1위를 차지했다.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한편, 이날 방송에는 보이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아스트로는 경쾌한 휘슬 소리와 팝 스타일의 댄스 리듬이 돋보이는 곡 'All Good'과 파워풀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트랩과 R&B 장르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댄스(Electronic Dance) 곡 'One'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아스트로는 신곡 ‘ONE’에 ‘아스트로의 모든 것을 드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것처럼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도 선사했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강승윤, 김세정, 펜타곤, 우즈, 위클리, BAE173, 드리핀, 루나솔라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