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야간작업실' 출연..스페셜 호스트 김재중 만난다 - 스타뉴스

정엽, '야간작업실' 출연..스페셜 호스트 김재중 만난다

공미나 기자  |  2021.04.08 10:14
정엽(왼쪽), 김재중 /사진제공=네이버 NOW.정엽(왼쪽), 김재중 /사진제공=네이버 NOW.
신곡으로 돌아온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야간작업실'에서 감미로운 라이브를 선보인다.

네이버 NOW. '야간작업실' 측은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 호스트 적재를 대신해 8일 가수 김재중이 진행에 나서며, 최근 솔로 신보를 발표한 정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이날 밝혔다.

정엽은 직접 지난 7일 발매한 싱글 'Waltz For You(Single Edition 1)'에 대한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시간을 갖는다. 새 싱글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왈츠'의 박자를 떠올리면서 정엽이 직접 작사·작곡했다.

정엽은 이번 싱글의 작사·작곡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고 연출도 맡는 등 아티스트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준 만큼, 작업 과정에서 겪었던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엽은 신곡 'Waltz For You'를 비롯한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봄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명품 라이브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간작업실'은 심야 시간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잔잔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매일 밤 11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