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올해 첫 창업설명회 - 스타뉴스

할리스커피, 올해 첫 창업설명회

채준 기자  |  2021.02.23 14:14
/사진제공=할리스/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커피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3월 3일 올해 첫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KG그룹의 가족사가 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는 3월 3일 오후 1시 서울 중구 KG타워 지하 1층 하모니홀에서 진행된다.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할리스커피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와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앞으로 할리스커피는 매월 첫째주 수요일마다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인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유선 또는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 후 입장 시 발열체크와 출입자 명부를 작성한 뒤 입장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할리스에프앤비소개 △가맹점 개설 절차 및 투자 비용 소개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제공 △가맹점 오픈 시 본사의 지원 혜택과 특장점 등 전반적인 브랜드와 가맹점 지원 혜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 전원에게 후보 매장 상권분석 및 출점 예정지를 소개하며 개별 상담시간을 별도로 운영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KG그룹사가 된 후 진행하는 첫 창업설명회에서 가맹점 창업 전략, 안정적 운영 방식,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