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정세랑 "'보건교사 안은영' 처음부터 정유미 캐스팅 찜" - 스타뉴스

'유퀴즈' 정세랑 "'보건교사 안은영' 처음부터 정유미 캐스팅 찜"

여도경 인턴기자  |  2021.01.13 20:53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작가 정세랑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겨울 방학 탐구생활’ 특집으로 꾸며져 음식 다큐멘터리 이욱정 PD, 소설가 정세랑, 조선 시대 직업을 연구하는 강문종 교수, 배우 배두나, 참전용사 사진작가 라미가 출연했다.

이날 정세랑은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해 "여러 사람의 상상력이 합쳐지니까 훨씬 시너지가 되더라. 젤리를 쓰긴 했는데 어떻게 생겼는지 생각 못했다. 그런데 크리처 디자이너가 엄청 잘해줬다"고 감탄했다.

이어 "정유미는 처음부터 점 찍어놓은 배우다. 운 좋게 가상캐스팅이 성사됐다"고 덧붙였다.

정세랑은 "새를 보러 다닌다"며 독특한 취미를 공개했다. 이어 조세호에게는 "상모솔새를 닮았다. 귀엽고 옷이랑도 비슷하다"고, 유재석에게는 "물까치. 굉장히 멋지다. 오늘 입은 옷이랑도 잘 어울리고 무리지어 다닌다"고 MC들과 닮은 새를 골라주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