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정규 10집, '사랑이 멎지 않게' 리메이크 트랙 수록

공미나 기자  |  2020.11.26 11:06
/사진제공=레이블SJ /사진제공=레이블SJ


그룹 슈퍼주니어가 새 앨범에 팬들의 투표에 따라 '사랑이 멎지 않게' 리메이크 버전을 담는다.

슈퍼주니어는 26일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스포일러를 담은 수록곡 '가사 노트'를 모두 공개했다. 지난 17일부터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 '가사 노트'는 선공개 곡 '우리에게 (The Melody)'와 새 앨범 타이틀 곡을 제외한 총 8장이다.

특히 이번 가사 노트는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마마시타)의 수록곡 '사랑이 멎지 않게 (Raining Spell for Love)' 가사가 업로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이 멎지 않게 (Raining Spell for Love)'는 앞서 슈퍼주니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이 직접 투표한 '2020 SUPER JUNIOR Awards'(2020 슈퍼주니어 어워즈)에서 'U', 'Miracle'(미라클), 'Devil'(데빌)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슈주가 리메이크 해줬으면 하는 곡" 항목 1위를 차지해 이번 앨범에 리메이크 버전으로 실리게 됐다.

이 곡은 이별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R&B 팝 장르로 '사랑이 떠나다 (She's Gone)', '사랑이 죽는 병 (Love Disease)', '사랑이 이렇게 (My All Is In You)'와 함께 슈퍼주니어의 '사랑이…'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약 6년 만에 리메이크 된 '사랑이 멎지 않게 (Raining Spell for Love)'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슈퍼주니어의 정규 10집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10 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