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남자' 이시강, 친구들 앞 이채영 면박 "품격 있어요?" [별별TV]

이시연 기자  |  2020.11.23 20:43
/사진= KBS 2TV 드라마 \'비밀의 남자\' 방송 화면 /사진= KBS 2TV 드라마 '비밀의 남자' 방송 화면


'비밀의 남자'에서 이시강이 친구들 앞에서 이채영을 향해 면박을 퍼부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차서준(이시강 분)이 재벌 친구들과의 식사자리에 한유라(이채영 분)와 동석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한 친구는 자신의 회사 모델이었던 연예인을 향해 "얘가 나 돈 보고 만났다. 헤어지니까 돈 내놓으라고 난리다"라고 말했다. 이에 다른 친구는 "요즘도 재벌한테 돈 뜯어서 팔자 바꾸려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차서준은 "당연히 있지. 그렇죠. 한유라 씨?"라며 한유라를 향해 물었고 한유라는 당황하여 "잘 모르겠다"고 둘러댔다.

이어 재벌 친구는 "나도 유라 씨처럼 아나운서 만날 걸 그랬다. 단아하고 품격있잖아"라고 말을 꺼내자 차서준은 비웃으며 "한유라 씨 품격있어요? 그냥 품격이 있나해서"라며 한유라에게 면박을 줬다.

집에 돌아온 한유라는 차서준에게 "나 저녁 식사자리 왜 데리고 갔나"며 화냈고 차서준은 "DL그룹 며느리로 계속 살고 싶으면 감당하라"며 경고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