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수홍, 케이크 조각낸 탁재훈에 서운함 토로 "오늘 내 생일"[별별TV] - 스타뉴스

'미우새' 박수홍, 케이크 조각낸 탁재훈에 서운함 토로 "오늘 내 생일"[별별TV]

공미나 기자  |  2020.11.22 22:01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박수홍이 자신의 생일 케이크를 조각낸 탁재훈에게 서운해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의 집으로 탁재훈 이상민 오민석 김종국 김희철 등이 한 자리에 모였다.

앞서 수홍의 빈집으로 오민석이 이사했다. 보증금 없이 월 80만원에 거실을 제외한 안방 옷방 부엌만 사용하는 조건이었다.

이날 다른 이들은 오민석에게 "(내가 세입자라면) 형(박수홍) 몰래 50만원에 다른 방 깔세를 주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도나도 "나도 여기 깔세로 돈 주고(살겠다)"고 말했다.

박수홍은 자신의 집을 두고 논쟁하는 이들에게 "집을 조각조각 낸다"고 말하며 머리를 쥐어뜯었다.

탁재훈은 갑자기 주방으로 향해 박수홍이 사온 케이크를 꺼내 들었다. 이어 케이크를 조각내고는 "예를 들어 이게(케이크) 너희 집이다"라고 비유했다.

조각 난 케이크를 지켜보던 박수홍 "형이 조각낸 이게 뭔지 아냐"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오늘 얘기 안 하려고 했는데 내 생일"이라며 생일도 모르고 케이크를 조각낸 탁재훈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탁재훈은 미안한 표정을 지으며 "다시 맞춰주겠다"고 급히 케이크 조각을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AAA 2020]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