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SO BAD' 뮤비 1천만뷰 돌파..공개 10일만

공미나 기자  |  2020.11.22 20:14
스테이씨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스테이씨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22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소 배드)'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2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베일을 벗은 'SO BAD' 뮤직비디오는 공개 7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뷰, 공개 3일 만에 500만 뷰를 넘어선 데 이어 열흘 만에 1000만 뷰까지 돌파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데뷔 싱글 첫 번째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의 타이틀곡 'SO BAD'는 케이팝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이다. 서툰 사랑의 시작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했다.

또한 'Star To A Young Culture'는 초동 음반 판매량 1만 장을 넘어서며 올해 발매된 걸그룹 데뷔 앨범 중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유튜브 조회수도 돋보인다. '뮤직뱅크' 클립은 조회수 13만 뷰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스테이씨가 출연한 음악방송의 클립 조회수는 매번 높은 수치를 보이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출연하며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