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스파, 데뷔부터 완성형 퍼포먼스 '블랙 맘바'[별별TV]

공미나 기자  |  2020.11.22 16:23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인기가요' 데뷔 무대를 가지며 뛰어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스파는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Black Mamba'(블랙 맘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무대에 앞서 이들은 인터뷰를 진행,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하달라"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데뷔곡 'Black Mamba'(블랙 맘바)에 대해 "저희 세계관 스토리 속 세상을 위협하는 블랙 맘바에 대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자신들만의 무기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파워풀한 가창력, 강렬한 퍼포먼스"라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에스파는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 매너와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에스파는 지난 17일 싱글 'Black Mamba'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SM이 레드벨벳 이후 6년 만에 내놓은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곡 'Black Mamba'는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나띠, 노라조, 라비던스, 모모랜드, 블링블링, BAE173, 비투비 포유, 스테이씨, 시크릿넘버, 악뮤 에스파, AB6IX, 여자친구, WOODZ, JBJ95, 트레저, 피원하모니, 하성운 등이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