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테이지' 故유재하 특집..33주기 맞아 추모무대

공미나 기자  |  2020.10.29 13:21
(왼쪽부터)오은, 권순관, 김효진, 전지한, 임민기, 이한철, 테이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왼쪽부터)오은, 권순관, 김효진, 전지한, 임민기, 이한철, 테이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故(고) 유재하의 33주기를 맞아 후배 가수들이 음악으로 추모의 시간을 갖는다.

29일 오후 11시 30분 방송 예정인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故 유재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은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이자 87년 발표한 단 한 장의 앨범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었던 천재 뮤지션 故 유재하를 추모하는 의미에서 기획,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의 뮤지션들이 함께한다.

소위 '유재하 동문'으로 불리는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 뮤지션으로는 조규찬, 유희열, 심현보, 방시혁, 정지찬, 임헌일, 스윗소로우, 정준일, 권영찬, 박세진(옥상달빛), 홍이삭 등이 있다.

이번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의 '故 유재하 특집'에는 히트곡 '슈퍼스타'로 유명한 5회 동상 출신의 이한철, 밴드 피터팬 콤플렉스의 리더이자 11회 금상 출신의 전지한, 속칭 '뮤지션들의 뮤지션'이자 17회 은상 출신의 듀오 노리플라이 멤버 권순관 그리고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 30회 대상 출신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김효진이 출연한다.

또한 출연진 전원이 함께한 엔딩 무대 '그대 내 품에' 역시 각각 다른 개성을 가진 여러 뮤지션들의 색이 한껏 묻어나 원곡과는 또 다른 웅장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