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X지수, 몽환적 감성 티저 공개..글로벌팬 홀릭

이정호 기자  |  2020.09.27 16:14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제니와 지수의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 티저 비디오를 각각 게재했다.

영상 속 제니는 베레모를 쓴 채 매혹적인 뒷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를 향해 돌아선 그의 청초한 미모가 묘한 신비로움을 자아낸 가운데 무언가를 말하는 눈빛과 표정은 강렬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지수 역시 쓸쓸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우라를 풍기며 등장했다.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그는 방황하는 청춘의 심상을 대변하는 듯한 슬픈 카리스마로 보는 이의 몰입도를 높였다.

블랙핑크는 이날 오전 로제와 리사에 이어 제니와 지수의 영상까지 공개하며 4인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완성했다. 특히 티저 영상 후반부 신곡을 암시하는 듯한 아주 짧은 일부 사운드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이자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첫 정규앨범 'THE ALBUM' 음원 전곡을 10월 2일 공개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다.

수록곡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지만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을 연속 히트시키며 글로벌 존재감을 드러낸 블랙핑크이기에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