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산린이를 위한 ‘가을산행 시리즈’ 출시 - 스타뉴스

네파, 산린이를 위한 ‘가을산행 시리즈’ 출시

채준 기자  |  2020.09.17 11:56
/사진제공=네파/사진제공=네파


가을, 산 초보자들인 ‘아웃도어 산린이들’이 늘어나는 계절이 왔다.

아웃도어룩에 정답은 없지만 초보자인만큼 사고를 방지하고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아웃도어를 즐기려면 이미 아웃도어에 정통한 전문가 또는 숙련자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다. 네파는 그런 입문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의 가을산행 시리즈는 ‘아웃도어 산린이’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실질적으로 가을철 산행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아우터부터 편하고 실용적인 팬츠는 물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노락, 레깅스, 플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고어 인피니엄 아노락 자켓은 힙합 가수들부터 트렌드세터들까지 특히 MZ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노락 자켓이다. 아노락은 모자가 달린 후드형 상의로 최근에는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용 액티브 폴라텍 플리스 스냅티는 처음 가을산행을 나서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기능성 폴라텍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 상큼한 느낌의 컬러 블록 디자인과 가슴 포켓 패치로 어두운 컬러의 하의와 함께 매칭하면 액티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의의 경우 액티브 베이직 레깅스를 매칭하면 트렌디함과 실용성 둘 다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니트 원단을 사용한 여성용 레깅스로 양면 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비침을 방지해주고, 배를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체형까지 보완해주는 스타일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선선해진 날씨를 만끽하며 가을산행을 즐기고 싶다면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쉬함을 입고 새로워진 네파의 가을산행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방탄소년단 BTS]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