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싹쓰리, 음방 데뷔 무대→온라인 팬미팅[★밤TView] - 스타뉴스

'놀면뭐하니' 싹쓰리, 음방 데뷔 무대→온라인 팬미팅[★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0.08.01 20:02
/사진= MBC 예능 \'놀면뭐하니\' 방송 화면/사진= MBC 예능 '놀면뭐하니' 방송 화면


'놀면 뭐하니'에서 혼성그룹 '싹쓰리'가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가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가졌다.

첫 무대를 앞두고 비는 "기분이 설레기도 한데 약간 미세하게 떨림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효리는 "항상 첫 방송할 때 긴장하고 스트레스받고, 준비도 굉장히 많이 하고 했는데 근데 오늘 첫 방송은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왔다. 생각해 보니까 멤버들이 있어서 그런 것 같다. 멤버들이 있다는 게 심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다"며 첫 혼성그룹 활동의 소감을 밝혔다.

안무 연습에 이어 대기실로 이동한 세 사람은 음악방송 제작진에게 "'여름 안에서'가 오늘 1위 후보"라는 말을 전해 듣고 크게 놀랐지만 또 다른 1위 후보가 '블랙 핑크'와 '화사'라는 말을 듣고 우승을 포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사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음악 방송 데뷔 무대 이후 싹쓰리는 '온라인 팬미팅'과 '기자 간담회'가 이어졌다.

기자간담회에서 "팬클럽 이름을 짓는다면 어떤 이름으로 짓고 싶느냐"는 질문에 네티즌들은 "싹바가지, 싹 다 갈아엎어 주세요", "싹아지", "싹퉁머리" 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실제 본 방송에서 싹쓰리 멤버들은 신입답지 않은 패기로 무대를 장악했다.

한편, 이날 음악방송에서 1위는 '블랙핑크'가 차지했으며 이효리는 "아쉽다. 후배들이랑 한 무대 서 있으니까 너무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사진=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스타뉴스 단독 임슬옹, 빗길 무단 횡단 보행자 사망 교통사고]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