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송은이 대표와 소속사 계약 체결

김수진 기자  |  2020.07.01 11:24
미디어랩 시소와 연예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영미(왼쪽)와 대표 송은이/ 사진제공=미디어랩 시소 미디어랩 시소와 연예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영미(왼쪽)와 대표 송은이/ 사진제공=미디어랩 시소


방송인 안영미가 방송인 송은이 대표와 연예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대표 송은이)에 따르면 안영미는 이날부터 소속 연예인으로 활동하게 됐다.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미디어랩 시소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 그리고 김신영이 소속 돼 있다. 안영미는 5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추가했다.

무엇보다 안영미가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하면서, 지난 2018년 결성된 ‘셀럽파이브’ 멤버인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이 모두 한솥밥을 먹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선하고 독특한 콘셉트로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던 ‘셀럽파이브’ 전원이 하나의 소속사로 뭉치면서, 미디어랩 시소의 지원 아래 앞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될 전망이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영미는 2009년 ‘개그콘서트-분장실의 강선생님’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데 이어, 2011년 tvN ‘코미디 빅리그’와 ‘SNL 코리아’ 등에서 예능감과 다재다능한 끼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또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연기자로서의 다방 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9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최초 여성 MC로 발탁됐으며,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진행을 맡아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전속계약 과정은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