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TV스타 등극각" 예언..'비스' 대기실 비하인드 공개[스타이슈] - 스타뉴스

송지아, "TV스타 등극각" 예언..'비스' 대기실 비하인드 공개[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2020.07.01 09:52
/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영상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영상 캡처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 본방송 모니터링 모습을 공개했다.

송지아는 6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비디오 스타에 나왔어요♥ 엄마랑 같이 보기'란 제목으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송지아가 이날 오후 방송된 '비스'를 실시간 방송으로 모니터링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송지아는 '떠오르는 너튜브스타 프리지아. 오늘 '비스'로 TV스타 등극각'이란 응원 문구를 붙이고 대기실에서부터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영상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영상 캡처


이어 그는 어머니와 '비스'를 보며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언니가 진짜 잘 챙겨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송지아는 자신의 '21인치 개미허리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춤 추는 모습을 보고 신기해했다.

송지아는 "내가 보니까 이상해"라면서도 "재미있다"고 말했다. 송지아의 어머니도 "재미있다"며 '비스'를 시청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돋보이는 하이텐션으로 'SHOW ME THE HIGH' 코너에서 받은 목걸이를 자랑했다.

이날 송지아는 '비스'에서 고등학교 2학년 때 코 성형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또 연예인, 스포츠선수 등에게 대시 DM을 받고 만난 적이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송지아의 이름이 뜨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권민아 AOA 탈퇴 이유 폭로]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