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 진행 - 스타뉴스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 진행

채준 기자  |  2020.06.30 12:28


갤러리아가 코로나 19로 고통받고 있는 농가를 돕는다

갤러리아백화점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7월 3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 전점에서 농가의 농축산물 4톤 가량을 대량으로 매입하여 저렴하게 판매하는 '위드팜(with Farm)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판매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의 상품을 대량 매입하여 판로를 마련해주고, 고객들에게는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마진을 낮춰 저렴한 가격에 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갤러리아 농축산물 바이어가 엄선한 품질 좋은 상품은 총 4가지로 7월 3일부터 12일까지는 ▲경북 의령 알록찰옥수수 ▲제주 서귀포 하우스 밀감을 판매하고, 7월 10일부터 19일까지는 ▲경북 영천 자두 ▲전남 강진 강진맥우을 판매한다.

해당 농축산물은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되며, 특히 갤러리아 앱(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특가 쿠폰을 받으면 추가로 할인되어 막걸리를 먹여 키운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 불고기의 경우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앱 특가 쿠폰으로 추가 할인되는 금액은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갤러리아 백화점이 전액 부담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부터 중소 협력사 수수료 인하 및 관리비 면제, 상품 대금 조기 지급 등으로 상생을 실천한데 이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한 협력사 및 농가 지원을 지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권민아 AOA 탈퇴 이유 폭로]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