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풋풋한 소년의 추억..감탄 부르는 완벽 이목구비

문완식 기자  |  2020.06.30 13:29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소년 같은 풋풋함과 완벽한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6일 방탄소년단 매니지먼트 게임 'BTS WORLD'의 공식 페이스북에 멤버들의 비하인드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윤기나는 매끈한 머릿결에 염색 머리 상태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의 검은 머리와 차이 나는 모습이었지만 팬들은 예전 추억들을 떠올리기도 하고 현재의 모습과 비교해보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뷔는 자연을 배경으로 하얀 티와 줄무늬 셔츠를 입고 수줍은 미소를 띄며 귀여운 남동생처럼 풋풋한 느낌을 자아냈다. 반듯한 머리스타일과 귀여운 미소에도 불구하고 넓은 어깨는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방탄소년단(BTS) 뷔 방탄소년단(BTS) 뷔


하얀 배경에 가로 줄무늬 상의를 입고 있는 사진에서는 뷔의 소년같은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 올곧은 콧대 옆으로 보이는 볼록한 볼과 가지런한 치아를 드러내며 활짝 웃는 뷔의 모습은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손에 들고 있는 햄버거에서 뷔의 변함 없는 햄버거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팬들은 공개된 사진을 통해 뷔의 염색머리, 짧은 머리, 피어싱 등으로 사진 촬영 시점을 추측하면서도 언제든 상관없이 모든 순간이 잘생겼다며 뷔의 외모에 감탄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15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발매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