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오늘(23일) 스페셜 방송으로 대장정 마무리

이정호 기자  |  2020.05.23 09:42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부부의 세계'가 스페셜 방송으로 대장정의 마무리를 찍는다.

23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부부의 세계 스페셜 2부-모든 것이 완벽했다'에서는 종영 이후 배우들이 전하는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22일 방송된 스페셜 '1부-부부는 뭐였을까'에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뜨거운 여정을 마친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드라마의 여운을 되짚게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했다.

이어 방송되는 '스페셜 2부-모든 것이 완벽했다'에서는 우리가 몰랐던, 알고 보면 더 짜릿한 숨은 디테일을 보다 집중적으로 분석한다. 심리를 날카롭게 파고드는 연출과 관계의 본질을 깊이 있게 꿰뚫는 대본, 빈틈없는 연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부부의 세계' 인기 요인을 짚을 전망이다.

특히 심리학자, 정신의학자, 행동분석가 등의 전문가들과 캐릭터를 집요하게 분석한 배우들의 인터뷰를 통해 각 인물이 가진 심리를 파헤치는 흥미로운 시간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공감을 극대화한 배우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디테일한 연출 요소 등 1부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배우와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부부의 세계'의 숨은 요소들을 낱낱이 파헤친다. 흥미로울 것"이라며 "완벽한 마침표를 찍을 배우들의 마지막 인사도 놓치지 말아 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