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김소연이 꼽은 글로벌 모델감은 양치승? - 스타뉴스

'당나귀 귀' 김소연이 꼽은 글로벌 모델감은 양치승?

공미나 기자  |  2020.04.04 20:14
/사진제공=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진제공=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소연이 글로벌 모델 감으로 양치승을 선택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에스팀 뉴욕 모델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 중 스튜디오에서 오디션 영상을 지켜보던 김숙은 선발 기준에 대해 물었고, 김소연 대표는 "외모가 98%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그 말을 들은 전현무는 출연진 중에서 글로벌 모델이 될 만한 한 명을 뽑아달라고 했다. 김소연은 주저 없이 양치승을 지목했다. 이어 허경환도 가능성이 있다는 말과 함께 한 가지 변화를 요구했다. 이에 양치승은 기쁨의 세리머니를 했고, 허경환의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고.

수주, 천진호, 노마 등 세계적인 모델들을 대거 배출한 김소연이 글로벌 모델 감으로 양치승을 선택한 이유와 허경환을 당황하게 한 한마디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날 오디션장에 한효주와 임수정을 섞어 놓은 듯한 외모로 대기석에서부터 모델 수주의 눈에 든 참가자가 등장하는가 하면,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는 현직 모델들도 연이어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마지막 참가자를 본 전현무는 "우리 봤던 얼굴이잖아?"라며 놀랐고, 수주는 "잘 생겼는데?"라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56회 백상예술대상]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