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7년차 커플 혜림♥신민철, 공개열애 시작 "꿈 같아" - 스타뉴스

'부럽지' 7년차 커플 혜림♥신민철, 공개열애 시작 "꿈 같아"

공미나 기자  |  2020.04.04 16:17
혜림 신민철 /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혜림 신민철 /사진제공=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


7년째 연애 중인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 커플이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첫 등장한다. 지난 화이트데이에 포털 메인을 장식하며 공개 연애 1일 차 선언을 한 두 사람의 연애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4일 공개 연애 1일 차 원더걸스 혜림과 남친 신민철 커플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달 14일 깜짝 공개 연애 선언과 파파라치 컷까지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은 혜림과 신민철 커플이 '부럽지'를 통해 7년 간의 비밀 연애 스토리와 첫 공개 연애 모습들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혜림 신민철 커플의 비밀 연애가 공개 연애가 되는 리얼한 순간들이 담길 것이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았다.

매니저를 통해 포털 메인을 장식한 자신들의 열애 기사를 본 혜림은 "꿈꾸고 있는 것 같아"라며 깜짝 놀라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남자친구 신민철도 "신기하다"라며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열애 사실이 공개된 직후 수많은 지인들로부터 연락을 받은 혜림 신민철 커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부럽지' 커플 중 가장 오래된 혜림 신민철 커플의 첫 공개 연애 스토리는 오는 6일 밤 11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56회 백상예술대상]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