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구매 방법은? 홈페이지 선착순 신청 유의해야

정가을 기자  |  2020.03.26 19:04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유랑마켓\'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유랑마켓' 방송화면 캡처
'유랑마켓'에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유랑마켓'에서는 코요태 멤버 빽가가 의뢰인으로 등장해 자신의 물건들을 대방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빽가는 자신의 빈티지 취향이 담긴 물건들을 소개하며 MC들을 사로잡았다. 턴테이블, 조명, LP 등 대부분의 물건들은 30~40년 정도의 시간을 거진 빈티지 제품이었으며 빽가가 직접 공수에 힘을 쓴 흔적들이 역력했다.

디자이너 제작 조명, 캠핑용 랜턴, 필름 카메라 등 빽가는 세월의 가치가 담긴 제품들로 MC들을 감탄케 한 가운데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이에 합세, 스피닝용 자전거를 판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남겼다.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유랑마켓\'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예능프로그램 '유랑마켓' 방송화면 캡처
한편 '유랑마켓'은 스타가 자신의 물건을 직접 동네 주민과 거래하며 집 안에 잠들어 있는 물건들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으로, 방송 이후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시청자들은 방송 이후 JTBC '유랑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시청자 구매신청' 게시판에서 구매하면 된다. 구매 신청 게시판은 매주 방송 이후 일요일 오후 9시에 오픈되며 24시간 동안 운영된다.

1인당 한 가지 품목만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