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LG, 제1회 온라인 사생대회 개최... 선수단이 수상작 선정 - 스타뉴스

창원 LG, 제1회 온라인 사생대회 개최... 선수단이 수상작 선정

김동영 기자  |  2020.02.15 00:42
창원 LG가 제1회 전국 온라인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사진=창원 LG 제공창원 LG가 제1회 전국 온라인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사진=창원 LG 제공
창원 LG 세이커스가 시즌 중 휴식기를 맞이해 전국 팬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제1회 전국 온라인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사생대회는 LG 세이커스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주제는 'LG 세이커스와 관련된 모든 것'이며 자유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메일을 통해 개별 접수만 가능하다.

수상작은 선수단의 투표로 결정될 예정이다. 1등에게는 LG전자 퓨리케어 미니공기청정기와 선수 포토카드 10장이 제공된다. 2등과 3등은 각각 LG전자 엑스붐고 블루투스 스피커와 선수 포토카드 5장, 19-20시즌 선수단 사인볼과 선수 포토카드 3장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대회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LG세이커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종오 LG 사무국장은 "A매치 휴식기에도 팬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하기 위해 온라인 사생대회를 준비했다. 또한 올시즌 원정경기에도 우리 구단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가득한만큼 전국에 계신 팬 여러분이 참여하는 이벤트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팬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LG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주 DB와 홈경기를 시작으로 다시 리그를 이어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스타뉴스 단독 임슬옹, 빗길 무단 횡단 보행자 사망 교통사고]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