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톱스타 유백이' 주인공 확정..톱스타役 - 스타뉴스

김지석, '톱스타 유백이' 주인공 확정..톱스타役

이경호 기자  |  2018.08.08 13:31
배우 김지석/사진=스타뉴스배우 김지석/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지석이 tvN 새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8일 오후 김지석 소속사 제이스타즈에 따르면 김지석이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에 남자주인공 유백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톱스타 유백이'는 진정한 톱스타 유백이 대형 사고를 치고 머나먼 섬에 유배되는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촌스럽지 않은 패스트 라이프, 얼리어답터의 대표 남자 유백의 촌(村)유배 성장기이며 슬로우 라이프의 대표 세상 촌스러운 여자 강순과의 문명충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지석이 맡게 된 유백은 천상천하 유아독존,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톱스타다. 그는 거침없고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로 뛰어난 외모와 능력으로 얼굴 천재, 국민 멜로남으로 불리며 어린 나이에 아이돌스타로 성공, 이어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로서도 성공했다.

극중 김지석은 어릴 적 겪었던 트라우마 때문에 사람을 잘 믿지 못하지만 대형사고를 치고 촌으로 유배를 가게 되며 천방지축 지내는 에피소드에서 변화하게 되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이전 작품과는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유백은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톱스타인 만큼 김지석은 그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내공과 특유의 재기 발랄함을 바탕으로 제 몸에 딱 맞는 맞춤 연기로 캐릭터를 살릴 것으로 기대, 색다른 로맨스를 선사할 그의 컴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톱스타 유백이'는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HOT ISSUE

[논란의 하트시그널3 종영] 더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이시각 TOP 뉴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