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발전하는 마음가짐이 강점…우리만의 개성으로 승부"

이덕행 기자  |  2021.05.12 14:42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CHECK-IN'(체크-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05.1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앨범 'CHECK-IN'(체크-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05.1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신예 블리처스가 자신들만의 강점을 밝혔다.

12일 오후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의 첫 EP 'CHECK-I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우조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블리처스는 'Blitz'라는 사전적 의미 그대로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패기있게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블리처스 샤는 "늘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보여드리고하는 마음가짐이 우리의 큰 강점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주한은 "감히 다른 훌륭한 팀들과 경쟁한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없다. 누구나 자신만의 매력이 있는 것 처럼 저희도 저희만의 개성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브리드 어게인(Breathe Again)'은 '반드시 다시 만나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너무나 당연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았다. 20여 년 전의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해 10대에게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EP '체크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