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신인 그룹 W.O.W(와우) 데뷔 초읽기

권태은,용훈,전세진,유성,주원대,윤다로,이판도 다재다능 7인으로 구성

문완식 기자  |  2021.03.06 08:24
프로젝트 신인 그룹 W.O.W(와우) /사진제공=에이코닉(A.CONIC 프로젝트 신인 그룹 W.O.W(와우) /사진제공=에이코닉(A.CONIC


다재다능한 프로젝트 신인 그룹 W.O.W(와우)가 데뷔 초 읽기에 돌입해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에이코닉(A.CONIC)에 따르면 오는 8일 정식 데뷔하는 와우는 가수, 모델테이너, 배우, 패션디자이너, DJ, 영상 디렉터 등 7명으로 구성됐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싸갈량' 닉네임과 눈웃음으로 큰 인기를 끌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겸 가수 권태은, MBC ‘언더 나인틴’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인기를 끌었던 만능 엔터테이너 용훈, 한류 모델테이너 겸 DJ, MC, 방송인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원대와 패션디자이너 출신 모델테이너 윤다로, 아이돌 ‘더킹’ 리더 출신 프로듀서, 래퍼, 연기자이자 영상 디렉터로 활동하는 전세진, 신인배우 이판도, 아이돌 ‘리온파이브’ 멤버 유성 등 총 7명으로 구성됐다.

권태은, 용훈, 전세진, 유성이 댄스 파트, 주원대, 윤다로, 이판도가 밴드 파트 포지션을 맡아 다양한 음악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와우 멤버들은 개인 SNS와 소속사를 비롯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속사는 "기존 그룹에서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갖춘 그룹으로 팬층의 형성도 다양할 것으로 예상한다. 오랜 기간 만반의 준비를 거쳐 데뷔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