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청초→러블리 가을 감성..완판 부르는 '가을 여신'

이경호 기자  |  2022.09.01 09:02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이 다채로운 매력의 '가을 여신' 자태를 뽐냈다.


1일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브랜드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22FW 헤리티지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랜드 뮤즈로 활약중인 박민영은 매 시즌 착용 상품들을 완판시키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22 SS 시즌은 박민영이 착용한 제품 다수가 조기완판 되었으며, 일부 상품은 소비자의 연이은 요청에 3차 리오더까지 진행되었다. 2022 FALL 박민영 화보 또한 노출과 동시에 착용 상품에 예약판매가 몰리며 일부 상품은 품절 상태이다. 이번 2022년 에고이스트 가을 컬렉션은 오는 21일 방영될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공개를 앞두고 박민영 패션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배우 박민영./사진=에고이스트
2022년 에고이스트 가을 헤리티지 컬렉션은 일상에서 보여지는 실용적인 스타일에 에고이스트만의 유틸리티 감성을 더하고 컬러는 브라운, 모스그린, 버터크림 등의 포인트 컬러를 중심으로 유니크한 아트웍과 크롭 스타일의 니트, 뉴 프레피 룩 등의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에고이스트는 지난 시즌 이영훈 작가 협업한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을 3D NFT(대체불가능토큰)로 선보였으며, 클립드롭스에 여성복 최초로 입점 오픈 3일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에고이스트 NFT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를 통해 기부했다. 2022년 가을 에고이스트 신제품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과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