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역' 더트롯쇼 1위..'IM HERO' 음악방송 3관왕[★NEWSing]

문완식 기자  |  2022.05.17 05:37


가수 임영웅이 신곡 '사랑역'으로 '더트롯쇼' 1위를 차지하며 눈부신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FiL·SBS MTV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에서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사랑역'으로 5월 셋째 주 1위에 올랐다.

이날 2위 역시 임영웅 새 앨범 수록곡 '보금자리'가 차지했으며, 3위는 장윤정의 '초혼'이었다. 최종 점수는 '사랑역' 8898점, '보금자리' 5145점, '초혼' 4820점이었다. '사랑역'은 특히 실시간 문자 투표 2000점 만점을 기록,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뜨거운 사랑을 또 한 번 보여줬다.

박정란 작사, 박용진 작곡, 박용진 편곡 '사랑역'은 이별을 사랑역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로, 임영웅의 진한 트로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임영웅 '사랑역'으로 1위에 오르며 '트로트 제왕'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빛냈다.



임영웅은 이번 1위로 '더트롯쇼'에서 6번째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임영웅은 지난해 3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4월 '이제 나만 믿어요', 5월 'HERO', 6월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7월 '두 주먹'으로 5개월 연속 1위 대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임영웅은 '더트롯쇼' 1위로 정규 1집 'IM HERO' 발매 후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임영웅은 앞서 지난 1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1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IM HERO'는 초동 110만여 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1위 대기록을 작성했다.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등 수록곡 12곡이 고루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 최고 대세 임영웅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임영웅 '사랑역'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