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화'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MV 최신인기동영상 1위[★NEWSing]

문완식 기자  |  2022.04.17 19:06


눈부신 신화가 시작됐다.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공개와 동시에 각종 1위를 세우며 빛나는 영웅신화의 새 장을 열었다.

지난 16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방송 후 공개된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를 넘어 유튜브 최신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조회수는 128만 뷰를 기록했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앞서 이날 오후 3시 40분께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 16시간 40분 만에 이룬 성과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날 오후 7시 현재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무서운 기세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극중 이병헌, 신민아 등 장면이 더해지며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렸다. 주옥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깊은 울림을 안겼다.

뮤직비디오에 이어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도 공개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오는 5월 2일 발매 되는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수록곡이다.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의 큰 인기는 임영웅 첫 정규 앨범에 대한 큰 기대감을 엿보게 한다. 역시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