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만 2407개의 별, 부산·제주를 임영웅으로 빛내다..영웅시대가 만든 별빛 같은 생일 축하[★NEWSing]

문완식 기자  |  2021.06.09 08:48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축하하기 위해 125만 2407개의 별이 모였다. 부산과 제주의 중심이 임영웅으로 빛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와 '영웅시대 with Hero 제주'가 팬앤스타 스페셜 애즈 임영웅 생일 프로젝트를 멋지게 성공해냈다.





부산 서면







'영웅시대'는 지난 5월 18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된 스페셜 애즈 '임영웅 생일 프로젝트'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 외벽 광고(2주)에 28만 628개의 별을 모아 프로젝트를 성공했다.

▶임영웅,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 디지털 광고 서포트, 팬앤스타





제주 노형 오거리







또 5월 11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된 제주 노형 오거리 LED전광판(2주) 프로젝트도 35만 7232개의 별을 모아 성공해냈다.

▶임영웅, 제주 노형오거리 전광판 서포트, 팬앤스타





제주 광양 사거리







'영웅시대 with Hero 제주'는 5월 18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 제주 광양 사거리 LED전광판(2주) 프로젝트에 61만 4547개의 별로 성공했다.

▶임영웅, 제주 광양 사거리 전광판 서포트, 팬앤스타

임영웅의 팬들은 부산과 제주의 3개 지역 중심에서 반짝이는 광고로 임영웅의 생일을 특별하게 축하하게 됐다. 팬들의 단결력과 결집력이 이뤄낸 귀한 생일 선물이다. 광고에 사용되는 영상은 모두 팬들이 만들어 제공한 것이라 그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임영웅의 팬들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강원, 전남 순천, 전북, 경기, 충북, 안산, 서산·태안, 광양, 인천, 대구·경북, 서울, 경기 남부·북부·동부, 대전·세종, 강원, 울산, 부산, 제주, 충남, 광주·전남, 김해 등 전국 방방곡곡을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로 물들이고 있다.

팬들은 이에 더해 대형 쇼핑몰과 주요 지하철역 전광판 광고 등 생일 축하 서포트도 진행 중이다. 또 기부와 봉사 활동, 헌혈증 기부도 함께 진행, 의미를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